캄보디아 한인회, 제13차 사랑나눔 행사 진행

기사입력 : 2023년 06월 30일

#IMG_0908제13차 사랑나눔 행사에서 정명규 한인회장, 정인휴 KLC한국어전문학교 원장, 문희라 한인회 간사, 옥해실 한인회 부회장(왼쪽부터)이 하트 손짓을 만들고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재캄보디아 한인회(회장 정명규)가 제13차 사랑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3년째 이어지고 있는 사랑나눔 행사는 교민 사회 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한인회를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는 자발적 행사이다. 매 행사마다 많은 교민이 생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과 다문화가정을 위해 후원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번 제13차 사랑나눔에 31명의 교민에게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정명규 회장은 “전 세계적인 경기 침체 가운데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교민 여러분께서 이번 사랑나눔에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말했다.

제13차 사랑 나눔 행사 후원명단: 천진우(쌀), 홍승균(쌀), KLC한국어전문학교&337김치(보쌈세트), 남원식당(고추가루), 김홍명(주방행주), 홍재준(햄버거, 토스트), 지수네집(꿀물), 전범배(라면세트), 임정우(후추), 한인섬유협회 소아플러쉬토이(아동완구), 보리솥(소세지), 한은희(신발, 의류), 하늘영광교회, 정영학, NGO협의회, 코윈여성네트워크, 대한노인회캄보디아지부 박광복 회장, 르서울레스토랑, 이영심, 방파한인회 정지성 회장, 블루라인 김윤상 대표, 오태근, 전대신, 김광환, Y.S.W, 모이치과, 미가페리카나, 호산나축구선교회, 조경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