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콘서트 오는 16일(토) CKCC서 열려

기사입력 : 2017년 12월 08일

캄보디아에서 울려 퍼질 성탄캐롤 노엘콘서트서 진정한 성탄의미 전한다.

 

Poster_cam_final

올 캄보디아 크리스마스는 예년과 다른 특별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캄보디아 국민에게 성탄의 진정한 의미를 전하는 노엘콘서트가 오는 12월 16일 토요일 3시부터 한-캄협력센터(CKCC)에서 열릴 예정이다.

노엘콘서트를 주관하는 노엘 프로젝트 팀의 구상호 선교사는 “캄보디아 2년 반 생활하면서 한인들을 위한 음악회는 많지만 비기독교인(Non-Christian)을 타겟으로 한 음악회는 많지 않았다. 캄보디아 기독교 문화의 저변확대를 위해 노엘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 콘서트는 노엘 프로젝트 팀과 케이브 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아이니웨딩 네트웍스가 협찬했다.

캄보디아 국민가수 미어 쏙 쏘피어와 국민MC 쩜롱뻰이 참여하는 노엘콘서트는 벌써부터 캄보디아인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미어 쏙 쏘피어는 아럼클라엥클라이, 머넥아잉먼 슬랍 떼 등 다수의 유행가를 부른

캄보디아 대표적인 실력파 여자 솔로가수이다. 뿐만아니라 한국 CCM가수 HISPOP, 주찬양OB와 캄보디아 K-POP 아이돌그룹 Superior M, 4Nix가 함께 무대를 꾸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회자와 메신저간의 토크 형식으로 성탄의 의미를 나누고 관련 영상으로 캄보디아에는 생소한 성탄과 구원의 이야기를 상영할 것이다. 특히,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무대에서 미어 쏙 쏘피어와 캄보디아 희망학교 150명 학생이 함께 ‘기쁘다 구주 오셨네’를 부르며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를 선사할 예정여서 기대감이 크다.

 

또한, 콘서트 시작 전 정오 12시부터 한캄협력센터 CKCC 앞마당에서 노엘프리마켓(Noel Free Market)이 열린다. 컵밥, 떡볶이, 김밥, 의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콘서트 티켓 1불 구매할 경우 노엘 프리마켓 1불 구매가 가능한 쿠폰을 제공해 콘서트와 프리마켓을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캄보디아_Poster_kor_final

또한, 캄보디아 땅에 살면서 열심히 복음을 전한 선교사를 위한 성탄음악회가 오는 18일(월) 저녁 6:30에 큰빛교회에서 열린다. 공연 입장은 무료이며 공연장 장소와 식사 준비 관계상 100명만 초대하게 됨을 죄송하게 생각한다. 11일 현재 50명이 예약 마감되었다. 12월 1일부터 홈페이지(www.noelcambodia.net)를 통해서 사전접수를 받고 있다. 공연 시작 전 5시부터 큰빛교회 마당에서 바베큐 식사를 준비했고 6시 30분부터 성탄음악회를 시작할 예정이다./정인솔

 

노엘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예매문의는 홈페이지(www.noelcambodia.net)에서 찾을 수 있다. (한국인 문의: 구상호 선교사 012548730, 카톡아이디: goo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