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참 청년기업가위원회 3월 월례회 열어…최주희 회장 연임 “실질적 도움을 주는 모임 되도록 할 것”

기사입력 : 2024년 03월 08일

3월 월례회 코참_ws▲코참 청년기업가위원회 3월 월례회가 지난 6일 솔로몬회계법인 사무실에서 열렸다. 이날 10여개 회원사와 안기오 한캄상공회의소 신임회장이 참석했다.

한캄상공회의소(회장 안기오) 산하 청년기업가위원회(회장 최주희, 이하 코참 청년기업가위원회)가 3월 월례회를 열었다.  지난 2월 총회를 통해 최주희 회장의 연임이 결정되었다. 이날 10여개 회원사가 참석해 업계 동향을 공유하고 네트워킹을 강화했다.

한캄상공회의소 안기오 신임회장이 대표로 있는 솔로몬회계법인에서 월례회를 진행했으며, 안 회장은 코참 청년기업가위원회와의 만남을 통해 “2024년에도 적극적인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 우리 청년 기업인들이 뜻을 모은다면 무궁 무진한 발전 가능성이 있다고 믿는다.”고 격려했다.

코참 청년기업가위원회는 한캄상공회의소 산하 조직으로 2018년에 시작되었다. 현지 진출한 기업의 청년 기업인들과 창업인들의 모임으로 정기월례회, 유관 사업체와 MOU 체결, 현지 창업 희망 청년 대상 세미나, 한중캄 네트워크 볼링대회, 북콘서트, 연말워크샵, 다국적 기업인간 네트워크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