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관 프라임 시네플렉스, 뚤꼭 싸마이스퀘어와 손잡다

기사입력 : 2019년 05월 24일

한국 유진텍 컴퍼니가 운영하는 프라임 시네플렉스가 뚤꼭지역에도 개관을 앞두고 있다. 지난 4월 24일 뚤꼭 싸마이 스퀘어를 건설하고 있는 건설사 에잇빌리언즈 컴퍼니와 유진텍 컴퍼니가 영화관 입점과 관련해 MOU계약을 체결했다. 프라임 시네플렉스 뚤꼭 싸마이 스퀘어점은 9월 중순 개관을 목표로 현재 공사를 진행중이다.

 

#sIMG_9895▲ 유진텍 컴퍼니 프라임 시네플렉스와 에잇빌리언즈 컴퍼니가 지난 4월 24일 뚤꼭 싸마이 스퀘어 입점 MOU를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 이준호 유진텍 컴퍼니 대표와 에잇빌리언즈 대표측이 참석했다.  

KakaoTalk_20190523_110048292

◀ 뚤꼭 싸마이스퀘어(Samai Square Toul Kork)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투시도. 싸마이스퀘어는 오는 9월에 오픈할 예정이며 뚤꼭 337번 도로상에 위치했다. 

뚤꼭 싸마이 스퀘어는 캄보디아에 생기는 최초의 프리미엄 푸드몰로 뚤꼭 안테나 근처에 위치, 한국인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캄코시티아파트와 센속지역에서 10~15분정도 소요된다. 모든 상가가 입점 계약을 마쳤으며 KOBE, HOKEE, Spicy sisters, TUBE Cafe 등의 14개의 음식점과 카페가 입점 될 예정이다.

KakaoTalk_20190523_160402459▲ 뚤꼭 싸마이스퀘어(Samai Square Toul Kork) 입점 확정 업체 로고

 프라임 시네플렉스는 한국의 유진텍 컴퍼니가 캄보디아에 진출한 첫 번째 영화관으로 1999년도에 설립된 유진텍사는 한국을 비롯해 몽골, 베트남, 캄보디아, 네팔, 인도, 말레이시아, 파키스탄에 영화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멀티플렉스(CGV, 롯데시네마 등)의 시설 정기 점검 및 유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전문 회사이다. 현재 캄보디아에는 1호점인 소반나 쇼핑센터점과 지난해 5월에 개관한 보레이 뷔미은 아트리움쇼핑센터를 운영중에 있다. 또한 뚤꼭 싸마이 스퀘어점 개관에 앞서 오는 6월 중순 짬짜오에도 개관을 앞두고 있다.

프라임 시네플렉스 뚤꼭 싸마이 스퀘어점은 5개의 상영관과 소수의 인원만을 위한 특별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한국인 거주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인 만큼 한국 영화의 오리지널 버전 상영 또한 늘릴 계획이다. 단순 상영관의 역할을 넘어 한국 문화 전파에 앞장서고 있는 프라임 시네플렉스는 점점 그 영역을 넓히고 다양한 행사를 주관해 캄보디아내 한국문화 전도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글·사진 엄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