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CB, 다이너스클럽 카드와 협약체결

기사입력 : 2018년 11월 19일

PPCB 은행 이용객들이 곧 다이너스클럽 인터네셔널(Diners Club International 이하 DCI ) 카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PPCB 은행과 다이너스클럽인터네셔녈카드사는 올해 초 양해각서를 체결했는데 지난 주 이를 위한 협의를 진행하였다. 최근 합의된 내용에 따르면 PPCB 은행은 다이너스클럽캄보디아 카드를 내년부터 소비자들에게 발급해줄 수 있게 되었다.

DCI 카드는 신용카드로 190개국에서 2800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고 클럽멤버들은 공항라운지나 세계 몇몇 고급호텔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창무 PPCB 은행회장은 해당기관이 현지 사정에 맞춘 새롭고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위한 기회를 항상 찾아왔다고 하며 캄보디아는 아주 매력적인나라고 경제도 소득증가와 함께 계속해서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했다. 신 행장은 최근 모바일재정서비스의 대두로 소비에 대한 사람들의 행동과 인식이 급격하게 바뀌고 있다고 했는데 이제는 사람들이 더 좋은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에 소비하기를 원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다이너스클럽인터네셔녈과 함께 캄보디아에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금융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했다.

조에허레이 다이너스클럽인터네셔널 부회장은 PPCB 은행에 대한 이번 지지에 대해 기대를 표하며 다이너스클럽 캄보디아 카드의 출시는 회원들이 전 세계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만들 것이라고 했다./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