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캄보디아에 6, 7호 매장 동시 오픈

기사입력 : 2013년 07월 16일

natural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9일 캄보디아에 코리안 뷰티를 알리고 아시아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앙코르와트 사원이 있는 시엠립과 수도 프놈펜에 6호점과 7호점을 동시 오픈했다. 캄보디아 6호점은 세계문화유산 앙코르와트가 위치한 유명 관광 도시 시엠립에 로드숍 형태로 입점했다.

시엠립은 호텔 및 쇼핑센터, 편의시설 등이 밀집해 관광객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쇼핑 메카이자 문화 관광 지역인만큼 코리안 뷰티를 전세계에 전파하는 대표 매장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먼저 시엠립 6호점은 사전 홍보를 위해 론칭 전부터 TV와 라디오에 광고 활동을 한 결과 테스트 오픈일인 8일 캄보디아 전통춤 퍼포먼스 등 다양한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매장은 오픈하자마자 세계 각국의 관광객과 K-Beauty에 열광하는 젊은 여성들의 발길이 이어져 1천여 명의 방문객이 매장을 찾았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날 외국인들이 즐겨 찾는 최고급 상권 프놈펜에도 7호점을 오픈했다. 프놈펜은 랜드마크인 올림픽 스타디움과 트렌스포테이션 센터 등이 자리잡은 캄보디아 내 중심 상권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011년 캄보디아에 처음 진출했으며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7호점까지 매장을 확대하게 됐다./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