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양식 맛집!! Trattoria Bello

기사입력 : 2024년 03월 11일

하와이안 피자_WS이탈리아 음식 뇨끼를 아시나요? 이 음식이 많은 분에게 생소하지 않을까 예상되는데 여기서 뇨끼란? 이탈리아어로 gnocchi라는 고대 로마 시대부터 먹었던 오래된 요리로 이탈리아 파스타의 한 종류이다. 감자와 치즈, 밀가루를 반죽하고 그 반죽을 떼어 내 물에 삶아 요리하는 방식이 한국 음식인 수제비와 유사하다. 그러나 뇨끼는 납작한 수제비에 비해 통통하고 동그란 게 떡과 비슷한 모양이다.

약 3년 전 새로운 식당에 방문하고 싶어 열심히 찾아보던 중 발견한 식당이라 가벼운 마음으로 첫 방문을 했는데 좁지만 손님으로 가득 찬 식당을 보고 여기 맛집인가? 기대를 하게 되었다. 애피타이저&샐러드, 피자, 파스타, 디저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기본 가격도 저렴한 편이지만 오늘의 메뉴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일반 스파게티는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지만 집에서 만들기 어려운 뇨끼를 뚤뚬뿡에 위치한 Trattoria Bello에 방문해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한다. 쫀득한 뇨끼와 찰떡궁합인 치즈 소스! 떡볶이처럼 쫄깃한 식감과 치즈 또는 크림 파스타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뇨끼가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두 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하와이안 피자이다. 하와이안 피자 하면 호불호가 많이 갈리게 된다. 평소 하와이안 피자를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다양한 피자 중 유독 하와이안 피자에 화덕에 불 향이 고루 베여있어 파인애플을 빼는 수고를 자처하면서까지 하와이안 피자를 주문하곤 한다.

콤부차, 소다와 맥주, 와인 등 다양한 음료와 주류를 취급하고 있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음식과 함께 곁들여 즐길 수 있다.

이 식당의 첫 번째 장점은 다양한 메뉴의 카테고리와 직관적인 메뉴 이름이다. 다른 양식집에서는 음식 이름이 생소하다거나 음식의 개수가 다양하지 않다고 느꼈는데 이곳은 이 음식이

치즈소스 뇨끼_WS무슨 음식인지 메뉴 이름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음식의 선택지가 다양한 것이 좋았다. 어떤 음식을 주문해야 잘 주문했다고 소문이 날까, 뭘 먹어야 하나 행복한 고민에 빠질 정도이다.

두 번째는 저렴한 가격이다. 피자 라지 사이즈 하나와 파스타 라지 사이즈 3개에 음료 3개를 주문했는데 $40보다 낮은 가격이 나왔다. 웬만한 양식집을 가면 파스타 한 접시에 기본 10불이 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식당은 사이즈에 따라 파스타가 $5~$8, 피자 $3~$12 정도로 매우 저렴한 편이다. 세 번째는 양과 맛이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을 때 저렴한 가격에 기대를 하지 않고 주문을 했는데 많은 양의 음식이 나왔고… 맛까지 있으면 정말 대박이겠다! 생각하며 한 입 맛을 봤는데 보자마자 왜 이 식당에 사람이 꽉 찰 정도로 인기가 많은지 바로 알 수 있었다!

굳이 이 식당의 단점을 꼽자면 식당의 내부가 좁은 것이었는데 이 식당에 반한 손님이 정말 많은 탓일까 최근 몇 달 전 식당 확장을 하면서 전보다 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다양한 장점을 이유로 특별한 날 가족, 친구와 함께 Trattoria Bello에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손님이 많아 만석일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전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으며, 영업시간은 낮 12시~2시, 오후 5시 30분~9시 30분이다./문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