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 밥도 시키고, 장도 보고 푸드 판다 프로 알뜰하게 사용하세요!

기사입력 : 2023년 04월 04일

KakaoTalk_20230330_120453633

캄보디아에도 다양한 배달 앱이 활성화 되며 클릭 한번으로 음식배달부터 물건 배달까지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푸드 판다(Food panda), 냠24(Nham24), 이겟츠(E-gets) 등 회사마다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와중 푸드 판다는 판다 프로(panda pro) 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판다 프로는 배달 구독 프로그램으로 한 달 월정액 2.99불에 10회 배달비 무료, 음식 추가 할인, 픽업 5%로 추가 할인, 판다 마트 10%할인 2회 등 저렴한 월정액 금액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2.99불이라는 월정액 금액이 매력적이다. 이 월정액은 6개월 가입시 2.5불, 1년 가입시 2.1불로 금액은 더욱 낮아진다. 저렴하게는 무료부터 거리에 따라 2~3불까지 책정되어있는 배달비는 월정액에 가입하면 10회까지 무료로 배달을 이용할 수 있으니 회사에서 점심을 시켜먹는 직장인이나 아이들에게 주기적으로 배달을 시켜줘야 하는 부모들에게는 배달비를 절약하는 꿀팁이 아닐 수 없다.

음식 추가 할인은 판다 프로 가입고객이라면 횟수에 상관없이 할인이 제공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koi the 버블티 샵은 판다 프로 가입 고객에게 2+2이벤트를 제공했고 J’adore Cafe는 일반 고객에게는 50%할인을, 판다 프로 가입 고객에게는 60%의 할인율을 제공했다.(작성일 3월 29일 기준)

평소에도 생수, 휴지 등 부피가 큰 물건들을 배달을 시키는 편이었는데 판다 프로에 가입하고 나서는 무료배송에 일정 금액이상 추가 할인, 한 달에 2번 2불 할인 바우처까지 제공되어 더 알뜰하게 생필품을 구매하고 있다. 우유, 계란 등 신선도가 중요한 식료품 보다는 세제, 휴지, 생수, 캔 음료 등 부피가 크고 오래 보관해놔도 되는 것들을 주로 구매한다.

푸드 판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그동안 구매했던 내역들을 보고 계산기를 두드려 보자. 배달비가 2.99불 이상 나갔다면 판다 프로를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판다 프로로 배달도 알뜰하게 이용하자!/엄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