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캄보디아한인섬유협회, 캄보디아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 물품 및 후원금 전달식

기사입력 : 2023년 01월 09일

[GNC] 굿네이버스-K-GMAC, 연말 맞이 후원물품 전달식 사진 (4)굿네이버스캄보디아 장동원 지부장, 캄보디아한인섬유협회 김준경 회장, 캄보디아한인섬유협회 김은하 총무(오른쪽부터)가 지난 29일 굿네이버스캄보디아에서 열린 캄보디아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 물품 및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캄보디아(지부장 장동원)는 지난 29일 캄보디아한인섬유협회(K-G.M.A.C, 회장 김준경)과 함께 캄보디아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 물품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에는 회원기업 10곳이 참여하였으며, 기부행사에는 캄보디아한인섬유협회 김준경 회장과 김은하 총무가 대표로 참석하였다.

캄보디아한인섬유협회 김준경 회장은 “투명하고 책임감있는 굿네이버스의 사업수행과 보고에 감사드리며, 캄보디아 아이들에게 따듯한 선물을 준비한 회원기업들에게도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 라며 훈훈한 메세지를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캄보디아 장동원 지부장은 “매해 연말마다 캄보디아 아동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캄보디아한인섬유협회 및 회원 기업들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나눔의 손길이 아이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새해에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후원으로 전달된 1천여벌의 아동복, 300 개 장난감은 수상가옥, 도서산간 지역을 포함한 캄보디아 소외지역에 거주하는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물품과 함께 후원한 $1,900의 후원금은 바탐방 지역에 위치한 보건소 환자대기실 환경 개선을 위한 개보수 사업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캄보디아한인섬유협회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매년 연말연시 나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21년 연말에도 캄보디아 아이들을 위한 의류 및 인형뿐 아니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위생용품과 마스크도 함께 전달했다. 물품후원과 더불어 전달된 기금은 바탐방 지역 40명의 주민을 위한 화장실 설치와 위생교육을 지원하여 아이들과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한편, 굿네이버스 캄보디아는 2002년부터 빈곤 없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정부, 유관기관, 이해관계자 및 파트너 등과 협업하여 교육, 의료, 보건, 식수위생, 소득증대 등의 분야를 아우르는 지역개발사업을 지속해오고 있다. /굿네이버스캄보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