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쏭의 10분요가] 아침을 건강하게 시작하는 모닝루틴 10분!

기사입력 : 2021년 09월 03일

타이틀 yoga

[요가쏭의 10분요가]

아침을 건강하게 시작하는

모닝루틴 10분!

.

하루를 어떻게 시작하느냐에 따라 그날 하루의 질이 달라진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이번주는 아침에 눈뜨자마자 할 수 있는 10분 기상체조 루틴을 소개합니다. 공복에 물 한잔 드시고, 제 가이드에 맞춰 따라하다 보시면 밤새 웅크려져 있던 딱딱한 내 몸이 조금씩 열리고 기분까지 한층 밝고 상쾌해지는 걸 체험하실 거예요.

최근 유튜브 영상에서 10min Morning Yoga Flow 영상 찾아서 해보시고, 궁금한 점은 댓글로 언제든 알려주세요

(유튜브 검색창에서, YOGA SONG – HAYEON 을 검색, 구독과 알림 설정도 함께 해주시면 매주 업데이트 되는 요가 & 필라테스 영상을 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

 

01 STANDING SIDE STRETCH (어깨/가슴/옆구리)

KakaoTalk_Photo_2021-06-08-18-14-32

STEP 1.
선자세에서 한손으로 반대편 손목을 잡아 천천히 잡아당겨줍니다.

STEP 2.
엉덩이를 손이 가는 반대쪽으로 보내면 옆구리가 더 시원하게 잘 늘어날 거에요.

POINT!
가슴이 바닥이 아닌 천정을 향해 열어주세요.

STEP 3.
영상을 따라 반대쪽도 동일하게 해주시구요.

 

02 TRIANGLE POSE (전신 스트레칭/하체근력)

KakaoTalk_Photo_2021-06-08-18-14-20

STEP 1.
두 다리를 멀리 보낸 상태에서 사진처럼 왼 발을 앞으로 향하게 하고 오른발은 매트 뒤와 거의 평행이 되게 섭니다.

POINT!
두 발의 너비는 본인 스스로 정하고 무릎이 아프다면 살짝 앞 무릎을 구부리는 걸 추천드려요

STEP 2.
왼손을 바닥에 놓고 오른손을 하늘쪽으로 뻗어줍니다.

STEP 3.
다리의 강인함과 상체의 열림을 느껴보며 깊게 호흡합니다. 반대쪽도 바로 진행해주세요.

 

라이브 ZOOM 무료 체험 온라인 클래스

Untitled Design - 2021-04-26T190112.553 (4)

현재 매주 3회 온라인 라이브 ZOOM요가&필라테스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에서도 꾸준히 집에서 운동하며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는 기회이니 1회 무료체험을 원하시는 분은, 카톡아이디 yogafulnesslife 로 본인 이메일 주소와 함께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초보자도 대.환.영.입니다!!

 

____ ______ ____2.001

글  송하연, 요가티처/요가풀니스라이프 (Yogafulness Life) 대표
      유튜브검색창에  ‘YOGASONG-HAYEON’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http://bit.ly/SubscribeToYoga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