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쏭의 10분요가] 매일 3분 이것만 하세요 -3kg 감량 보장!

기사입력 : 2021년 08월 20일

타이틀 yoga

[요가쏭의 10분요가]

매일 3분 이것만 하세요

-3kg 감량 보장!

.

왜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 있으시죠? 거의 매일 온&오프라인 수업이 있는 저도 가끔씩은 꾀가 나고 게을러지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그럴때 제가 찾는 것이 바로 음악입니다. 다소 기운이 없던 몸과 우울한 마음까지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전신 타바타운동 3분 어떨까요?

최근 제 유튜브 영상에서 BTS(방탄소년단) BUTTER영상을 찾아서 해보세요. 이번 여름을 겨냥한 신나는 비트에 따라 운동하다보면  3분도 안되어 땀도 나고 기분도 상쾌해질거에요. 물론 체중감량효과는 덤으로 가져가시구요!

(유튜브 검색창에서, YOGA SONG – HAYEON 을 검색, 구독과 알림 설정도 함께 해주시면 매주 업데이트 되는 요가 & 필라테스 영상을 받아 보실 수 있어요)

 

01 PLANK (기초체력/코어/팔)

IMG_9250

STEP 1.
네발기기 Table Top에서 한다리씩 뒤로 보내 무릎을 바닥에서 떼어봅니다.

STEP 2.
복부를 등쪽으로 강하게 당겨 코어의 힘을 느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긴 일직선을 만들어주세요

POINT!
어깨를 귀에서 멀리 뒤로 보내 목의 긴장을 푼상태를 유지하며 일정하게 호흡해주세요

 

02 Shoulder Taps (상급자 코어)

ShareImage 3

STEP 1.
첫번째 자세에서 좀더 오래 홀딩하셔도 좋고, 가능하다면 한손으로 다른편 어깨를 터치하는 변형자세에 도전해보도록 합니다.

POINT!
처음부터 잘 안된다고 좌절할 필요없어요. 두발을 서로 조금 멀게 거리를 유지하면 복부를 수축하면, 엉덩이나 상체가 흔들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STEP 2.
좌우로 한번씩 번갈아가며 어깨를 치고 다 끝나면 다음동작으로 위해 상체를 일어켜 서줄게요.

라이브 ZOOM 무료 체험 온라인 클래스

현재 매주 3회 온라인 라이브 ZOOM요가&필라테스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에서도 꾸준히 집에서 운동하며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는 기회이니 1회 무료체험을 원하시는 분은, 카톡아이디 yogafulnesslife 로 본인 이메일 주소와 함께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초보자도 대.환.영.입니다!!

____ ______ ____2.001

글  송하연, 요가티처/요가풀니스라이프 (Yogafulness Life) 대표
      유튜브검색창에  ‘YOGASONG-HAYEON’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http://bit.ly/SubscribeToYoga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