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시 12~17세 백신접종 세부사항 발표

기사입력 : 2021년 07월 28일

프놈펜시청은 지난 7월 27일 발표한 공문을 통해 프놈펜 시내 12~17세 청소년들이 백신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14개구, 105개동 거주 청소년 대상 백신 접종 장소를 공개했다. “프놈펜시 14개구 12~17세 청소년 코로나19 백신 접종 장소”라는 제목으로 발표된 공문에 따르면 1차 접종은 8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실시되며, 2차 접종은 8월 22일부터 9월 05일까지 실시된다.

IMG_2958▲프놈펜 센속구에 위치한 크무인 보건소

공문 내용에 따르면, 7메악까라 구에 거주하는 청소년 전원은 프놈펜 위탁 병원에서 접종이 실시되며, 도은뻰구는 짜또목 위탁병원, 뚤꼭구는 뚤꼭 보건소, 벙깽꽁구는 뚜얼스와이쁘레이보건소, 쩜까몬구는 프싸다음트꺼으 보건소, 르쎄이께오구는 거주 지역에 따라 썸닷어으-썸닷마에 위탁병원, 9km보건소에서 접종을 실시한다. 쯔로이쩡와구 거주 청소년은 거주 지역에 따라 썸닷어으-썸닷마에 위탁병원, 쯔로이쩡와보건소, 꺼닷 보건소에서 접종을 받으며, 뽀싸엔쩨이는 거주 동(썽깟)에 따라 썸라옹끄라옴보건소, 싸마끼보건소, 뽀쩬똥 위탁병원에서 접종이 실시된다.

껌불지역 청소년들은 스나오보건소, 어을라옥보건소, 쁘럴레랑보건소, 벙톰보건소, 껌불 보건소에서, 쯔바엄뻐으구에선 쯔바엄뻐으위탁병원, 니라옷보건소, 쁘렉아엥보건소, 끄발꺼보건소에서, 미은쩨이구에서는 스떵미은쩨이 보건소에서 접종이 실시된다.

센속구에서는 캄보디아-중국 우호의 병원, 크무인보건소, 끄랑트눙보건소, 프놈펜트마이보건소, 뜩틀라 보건소에서 접종을 하며, 덩까오구 청소년들은 덩까오위탁병원, 쯔응아엑보건소, 삭썸뻐으보건소, 쁘렉껌쁘 보건소, 럴루어보건소, 뽕뜩보건소, 쁘레이써 보건소, 쁘레이웽 보건소에서 접종을 받게 된다. 쁘렉프너으구는 쁘렉프너으위탁병원, 썸라옹보건소, 뽄니여뽄보건소, 뽄쌍보건소, 꼭로까보건소에서 접종을 실시한다./정인휴 번역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