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시네플렉스, 한인 밀집지역 뚤꼭에 싸마이스퀘어점 개관

기사입력 : 2020년 01월 17일

#제공사진 (3)

한국 유진텍 컴퍼니가 운영하는 프라임 시네플렉스가 뚤꼭 지역에 2020년 1월 오픈했다. 2017년 3월 소반나 쇼핑센터에 개관한 첫 번째 영화관과 작년 5월 보레이 뷔미은 아트리움 쇼핑센터점, 짬짜오점 이후 어느덧 네 번째 개관이다.

새로 오픈한 프라임 시네플렉스 영화관은 뚤꼭 지역에 위치한 싸마이스퀘어에 입점했다. 작년 4월에 맺어진 MOU협약 체결이 순조롭게 진행된 것이다. 올해 초에 본격적으로 공사가 마무리 되면서 개장된 뚤꼭 싸마이스퀘어는 캄보디아 최초의 프리미엄 푸드몰로서 뚤꼭 지역의 안테나 근처에 위치해있다.

싸마이 스퀘어는 한국인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캄코시티 아파트와 센속 지역과 거리적으로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다.

현재 모든 상가 입점이 거의 다 이루어졌으며 KOBE, HOKEE, Spicy sisters, TUBE Cafe 등의 14개의 음식점과 카페가 입점할 예정이다.

프라임 시네플렉스는 1999년도에 설립된 한국의 유진텍 컴퍼니가 캄보디아에 진출한 첫 번째 영화관이다. 유진텍사는 한국을 비롯해 몽골, 베트남, 캄보디아, 네팔, 인도, 말레이시아, 파키스탄에 영화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멀티플렉스(CGV, 롯데시네마 등)의 시설 정기 점검 및 유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전문 회사다.

현재 캄보디아에는 1호점인 소반나 쇼핑센터점과 보레이 뷔미은 아트리움쇼핑센터점, 그리고 이번에 개관한 뚤꼭 싸마이스퀘어점, 짬짜오점을 포함해 네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프라임 시네플렉스 뚤꼭 싸마이 스퀘어점은 일반관 264석, 2개의 프리미엄관 203석, 그리고 VIP관 60석과 VIP커플관 44석, 총 571석을 포함한 5개의 상영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타 영화관에 비해 VIP관의 표값이 저렴하다.

또한 한국인 거주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에 신규 오픈한 만큼 추후 개봉될 한국 영화 오리지널 버전 상영이나 한국영화 무료상영회 등 한국인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가 계획 되어있다고 한다. 캄보디아 내에서 입지를 확장시키고 있는 프라임 시네플렉스는 캄보디아를 대표하는 한국계 영화 상영관으로서 공고히 뿌리내려 한국 문화 전파와 양국 간 문화 차이를 해소시키는 교류의 장으로 거듭나고 있다./문다슬

 

#제공사진 (2)

IMG_4855▲ VIP커플관

#IMG_4873

#vip▲ VIP관

#제공사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