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뱅크·싱가포르항공 캄보디아 포인트-마일리지 전환 제휴

기사입력 : 2025년 08월 14일

W7309562.2e16d0ba.fill-960x540▲ 드미트로 콜레치코 윙뱅크 CEO

캄보디아 100% 자본의 디지털 은행인 윙뱅크가 싱가포르항공과 손잡고 캄보디아 최초의 포인트-마일리지 전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윙뱅크 사용자는 윙포인트를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로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게 돼 여행과 라이프스타일 혜택의 폭이 넓어졌다.

캄보디아 대표 디지털 은행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항공사를 연결하는 이번 협력은 일상적인 은행 거래와 윙몰 구매를 전 세계 여행 기회로 확장한다. 전환된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는 싱가포르항공 항공권 결제에 사용할 수 있으며 크리스샵의 다양한 옴니채널 상품으로도 교환 가능하다.

드미트로 콜레치코 윙뱅크 CEO는 “이번 제휴는 단순한 리워드 서비스 업그레이드가 아니라 전 세계로 연결되는 관문”이라며 “캄보디아를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 고객이 국내 소비를 국제적 경험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마일리지 전환 절차는 윙뱅크 앱에 완전히 통합돼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윙포인트 적립’을 누른 뒤 ‘KF 마일리지 전환’을 선택해 포인트를 마일리지로 바꾸고 즉시 양사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출범 기념으로 고객은 전환 성공 시마다 1,000 윙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윙뱅크는 싱가포르항공과 함께 출시 기념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5년 8월 13일부터 9월 2일까지 프놈펜-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을 예매하는 해당 고객은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 ‘SQWING25’를 입력하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