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프놈펜 소프트 오프닝

기사입력 : 2022년 08월 11일

One Bedroom Deluxe - Bedroom 1

프놈펜에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프놈펜이 지난 3일 소프트 오프닝 행사를 개최하고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프놈펜은 프놈펜 중심부 벙꺽 지역 내 원파크 콤플렉스 안에 위치하고 있다. 호텔 전체 인테리어는 크메르 문화의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우아함을 테마로 꾸며졌으며 총 207개의 객실에서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기 투숙을 위한 서비스 아파트와 단기 투숙을 위한 최고급 호텔 서비스가 주된 장점이다 이외, 객실, 로비, 연회장, 피트니스 짐, 수영장, 레스토랑을 포함하고 있다.

IMG_7708▲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 체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프놈펜 소프트 오프닝 행사에서 총지배인 Sylvester Fong이 환영사를 하고있다.(사진 정인솔)

3일 열린 오크우드 프리미어 프놈펜 소프트 오프닝 행사에서 Sylvester Fong 총지배인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프놈펜의 시작을 알린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프놈펜은 세계 최고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 체인인 오크우드의 최상위 브랜드인 프리미어 등급 레지던스 호텔입니다. 저희는 고객에게 집과 같은 안락함과 동시에 맞춤형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오크우드 프리미어 프놈펜에서만 누릴 수 있는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코로나19 사태 중에도 지난 3년간 오프닝을 위해 힘써준 정희대 총지배인에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고 덧붙였다.

프놈펜 비즈니스 허브 벙꺽 지역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프놈펜은 디럭스룸, 스튜디오룸, 1~3베드룸, 547m2 펜트하우스까지 객실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서비스 아파트는 수준 높은 조식과 청소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시 이용할 수 있는 레지던스 라운지도 객실 이용객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오크우드 자체 야외 수영장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대형 규모 원파크 수영장 사용도 동시에 가능하다.

Ballroom - Theatre set up 1▲오크우드 프리미어 프놈펜 볼룸

프놈펜 유명 관광 명소가 10분 거리에 있어 비즈니스과 관광의 목적을 모두 충족하기 충문하다. 캄보디아 최대 전통시장인 중앙시장(센트럴마켓), 야시장도 인근에 있다.

한편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 체인인 오크우드 프리미어는 한국 서울 강남 코엑스, 인천 송도 2곳에 위치했으며, 올 초 5성급 호텔로 선정되는 등 높은 서비스 수준을 인정받았다./정인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