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 캄보디아, 여성 자존감 향상 프로젝트 10월 20일 개최

기사입력 : 2025년 10월 10일

코윈 2025 여성자존감향상▲코윈 캄보디아 2025 총회 및 여성 자존감 향상 프로젝트 포스터

“나를 가치 있게 만드는 시간,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은 하루”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캄보디아지부(코윈 캄보디아, 지역담당관 김성녀)가 오는 10월 20일(월) ‘자존감 향상 프로젝트’를 주제로 한 특별한 하루 행사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캄보디아에서 생활하며 지친 여성들이 스스로의 가치를 돌아보고, 삶의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프놈펜 다라에어포트 호텔 8층 컨퍼런스홀에서 열린다. 1부 ‘코윈 총회’에 이어 오후에 시작되는 2부에서는 ▲자존감 코칭 ▲연령별 맞춤 멘토링 ▲전문 프로필 및 스냅 촬영 등 실질적인 자기계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성녀 코윈 캄보디아 지역담당관은 “나를 돌보는 시간,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은 하루를 통해 캄보디아에서 생활하며 지친 여성들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며 자존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마련된 힐링 프로그램”이라며 “소통과 강연을 통해 자기 돌봄과 회복의 시간을 갖고 또래 여성들과 공통된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멘토링을 통해 공감과 위로를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존감 코칭 강의를 통해 나를 돌보는 구체적인 실천 방법을 배우고 더 건강하고 매력 있게 보이는 메이크업과 바른 자세 연습으로 자신감을 회복한다”며 “전문가 프로필 촬영을 통해 ‘나도 멋진 걸!’이라는 마음으로 잊고 있던 자신의 가치와 매력을 발견하는 특별한 하루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 담당관은 “나를 돌보는 시간, 나를 가치 있게 만드는 순간,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은 하루를 통해 여성 간의 지지와 연대감을 형성하고, 리프레시와 회복을 넘어 가정과 일터에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성평등가족부가 후원하며 참가비는 일반 10달러, 회원 5달러이다. 점심과 간식이 제공되며 참가 희망자는 QR코드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입장할 수 있다.

코윈 캄보디아 여성 자존감 향상 프로젝트

어여쁜 자야, 일어나 함께 가자

■ 일시: 2025년 10월 20일(월) 오전 10시 ~ 오후 4시 30분
■ 장소: 다라에어포트 호텔 컨퍼런스홀 8층
■ 주최: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캄보디아지부
■ 후원: 성평등가족부